아카데미소개

본주짓수 소개

누구나 즐길 수 있는 『스포츠 중심의 주짓수』

본주짓수는 Ricardo De La Riva 선생님에게 블랙밸트를 사사받고 제자로써 인정받은 이정우관장이 설립한 도장입니다. 

본주짓수에서 함께하면 올바른 마음가짐과 긍정적인 가치관이 생기고, 누구나 잘 할 수 있는 장소가 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.

본주짓수는 다양한 인간 관계를 이어 주기도 하며, 삶의 활력을 주는 그런 생활을 제공하기도 합니다. 

LINEAGE: CARLOS GRACIE > CARLSON GRACIE > RICARDO DELARIVA -> JUNG WOO LEE

운동신경이 부족해도 원리를 이해시키며, 효과적으로 습득하게 합니다.
여성들도 재미있게 참여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
힘보다는 기술을 사용하여 자신을 지킬 수 있는 움직임을 갖추게 합니다.
파트너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분위기입니다.

본주짓수의 이념

본주짓수에서는 브라질리언 주짓수의 본질을 보다 효과적이고 체계적으로 지도하고 있습니다.

브라질리언 주짓수는 남 녀 노소 누구나 할 수 있으며, 다이어트, 건강, 호신, 등 각자의 성향에 따라 다양한 취지로 수련하고 있습니다. 

본주짓수의 효과적인 수련

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중심으로 주짓수를 보다 대중적으로 접근하여 많은 사람들이 스포츠로 수련 할 수 있게 노력 하고 있습니다.

언제 어디서 무슨일이 일어날지 모르는 세상을 살면서, 자기 자신을 방어할 수 있는 호신술 개념의 주짓수를 수련함으로써 자신과 가족을 지킬 수 있게 됩니다.

UFC 같은 종합격투기에서 빠질 수 없는 그라운드 기술을 배워, 선수로서의 기량을 더욱 키울 수 있는 그래플링 스포츠입니다.